예비창업주 여러분 두껍다 회선생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외식업계는 계속되는 불황과 치열한 경쟁 구도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는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계십니다.
새로운 것은 자꾸만 생기고 소비자의 욕구는 더욱 커져가고 새롭고 신선한 것을 찾으며 조금만 유행이 지나더라도
금방 질려하기 일수입니다. 어디서 어떤 아이템이 좋더라 대박이 났다 하면 너도 나도 따라하기 바쁜게 대한민국
외식업계의 현실입니다. 서로 새롭고 독특한 아이템을 가지고 하면 좋겠지만 만약 이 아이템이 반응이 좋지 않다면 투자한
돈을 잃을 수 도 있다는 부담감 때문에 다들 안전한 아이템을 찾으시고 자영업을 시작하십니다.

그래서 대다수의 자영업자 사장님들께서 선택하시는게 프랜차이즈입니다.
먼저 안정적인 창업과 위험부담이 적은 아이템 선정, 누구나 운영할수 있는 프랜차이즈 만의 영업 시스템, 기본적으로 맞춰진 대중적인 음식 등 처음으로 창업하시는 분들에게는 프랜차이즈는 정말 좋은 기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가장 잘 찾아내고 소비자가 구매를 할 수 있게끔 만드는 것이 프랜차이즈입니다.
자영업자의 고민을 대신 덜어 드리는 것이지요.

하지만 프랜차이즈는 모든 창업자들에게 성공을 안겨다 드리지 못합니다.
프랜차이즈 회사들도 지금 유행하고 있는 아이템을 가지고 서로 똑같은 것들만 만들어 냅니다.
다만 비슷한 아이템을 가지고 하더라도 다른 업체보다 조금 다르게, 음식은 똑같지만 인테리어를 다르게 하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이런 유행만 따르는 프랜차이즈 매장은 오래 가지 못한다는 점입니다.
금방 유행에 지겨워해 버리고 새로운 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한시 스쳐가는 것입니다.

그만큼 유행을 따라 선택하게 되면 처음에는 영업이익이 좋을지 모르지만 점점 시간이 지날 수 록 사람들의 발길이
뜸해지고 기억에서 잊혀지기 마련입니다. 대한민국의 외식업계는 다른 나라보다 정말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픈대박음식점이 1년도 유지 못하고 폐업을 하는 경우도 허다하며, 우리집이 잘된다고 하면
바로 길건너 근처에 똑같은 음식점이 들어와서 서로 경쟁이 일어나 폐업을 하는 경우, 자꾸만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내야하는 어려움 등 외식업이 힘든게 사실입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 앞으로도 지속할 수 있는 아이템,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할 수 있는 아이템, 누구나 따라 할 수 없는
아이템 등 여러 가지 고민 끝에 저희 닌자푸드에서는 새로운 외식문화를 이끌어 갈 수 있는 두껍다회선생을 만들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회, 하지만 대한민국의 회 문화는 활어회 문화입니다. 수조에 있는 활어를 바로 잡아서 썰어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사람이 대다수입니다. 아직도 숙성회를 잘 모르시고 선입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숙성회를 접해보신 분들은 하나같이 정말 맛있다고 칭찬들 하십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숙성회는 더욱 발전 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 듭니다.

누구나 알고는 있지만 누구나 할 수 없는 아이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없으며 누구나 쉽게 맛 볼 수도 없는 음식을
저희 두껍다 회선생에서는 예비 창업주분들에게 쉽게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가능성이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셔서 저희 닌자푸드 두껍다 회선생과 함께 웃을 수 있는 창업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